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맥런치 가격과 종류, 시간이 어떻게 될까?

by 나는파이 2021. 2. 26.
반응형

다시 돌아온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과 종류,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몇년전에 런치할인을 없애면서

햄버거 3~4가지를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파는 맥올데이로 바꾸더니

어제부터 다시 맥런치가 시작됐는데요~

 

시간은

매일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맥도날드 맥런치 메뉴는 7가지!

 

빅맥 /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 1955버거

베이컨토마토 디럭스 /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버거 / 쿼터파운드 치즈

 

개인적으로 더블불고기가 있었음

아주 완벽한 라인업이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긴 하지만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죠? 

 

정가대비 14% 할인된 가격이라는데

각 메뉴의 가격도 한번 볼게요!

 

 

기본 중의 기본

순 쇠고기 패티 두장, 치즈, 양상추,

양파, 피클, 빅맥만의 소스로

50년 넘게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빅맥세트 가격 - 5100원

 

 

매콤한 시즈닝을 입혀 느끼함을 잡은

통닭가슴살에 양상추, 토마토, 마요네즈와

겉바속촉 패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 가격 - 5100원

 

 

순 쇠고기패티 두장, 그릴에 구운 베이컨,

토마토와 양상추, 치즈,

칠리소스와 마요네즈로 풍부한 맛을 내는

 

베이컨토마토 디럭스세트 가격 - 6000원

 

 

113g의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깊은 풍미의 그릴드어니언으로

맥도날드가 처음 생긴 1955년의 맛을 담은

 

1955버거 세트 가격 - 6200원

 

 

제 최애 버거!!

두툼한 패티와 치즈 두장으로

깔끔한 치즈버거 기본의 맛을 내는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 가격 - 5700원

 

 

맥치킨에 모짜렐라 치즈스틱 2개,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로 느끼함을 잡은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가격 - 5300원

 

탱글한 통새우살이 가득한

 

슈슈버거 세트 가격 - 5000원

 

 

제일 저렴한게 5000원이라

크게 할인가로 와닿지 않는 느낌

저만 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월급 빼고 다오르는구나^^

 

최근 몇년간 맘스터치 햄버거에 빠져서

자극적인 소스범벅과 치킨패티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요즘은 다시

깔끔한 쇠고기패티랑 치즈가 들어있는

햄버거를 찾게되더라구요..

역시 클래식이 최고인가ㅋㅋㅋ

 

이번에 은근슬쩍 가격 올려서 얄밉지만^^

주변에 매장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운

애증의 맥도날드!

그래도 맥런치 돌아와서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