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스타벅스 신상 딸기라떼, 딸기라임쉐이큰티, 딸기젤리블렌디드 가격 칼로리 정보

by 나는파이 2021. 1. 25.
반응형

올해도 죽지 않고 돌아온 스타벅스 딸기음료들!

1월 26일인 내일부터 2월 1일까지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시작됩니다.

딸기음료를 먹으면 별 3개 추가 적립!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 딸기음료는

총 3가지이고 디저트류는 2가지가 나와요.

어떤 게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참고로 음료들은 모두

온리 그란데사이즈(473ml) / 온리 아이스

 

 

스타벅스 딸기라떼

칼로리 240kcal 가격 6,900원

 

말이 필요 없는 기본 중의 기본

올해 수확한 달콤 상큼한 딸기과육이

씹히는 신선한 딸기라떼.

근데 저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암튼

라떼 넘 별로였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는 맛있으려나~

 

 

딸기 라임 쉐이큰 티

칼로리 240kcal 가격 6,900원

 

딸기&라임&레몬에 소량의 말차파우더가

들어가 상큼하고 깔끔한 어른이 맛이라는데

개인적으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색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딸기 젤리 블렌디드

칼로리 425kcal 가격 6,900원

 

일단 블렌디드 음료이고

휘핑과 말랑한 딸기젤리가 들어가 있대요

딸기찹쌀떡을 형상화했다고 합니다.

젤리를 싫어하는 저는 이건 패-쓰!

근데 왠지 가장 인기 많을 느낌이네요~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칼로리 475kcal

 

초코케익에 진한 가나슈 크림이

층층이 올라간 떠먹는 케이크

신선한 생딸기가 올라간다고 해요.

초코+딸기는 진리잖아요...

이건 벌써 맛있는 기분인데?ㅋㅋㅋㅋ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칼로리는 460kcal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초코 코팅된 크루아상인데

저는 이거 이거 너무 궁금하네요.

사진으로는 생크림 가득이라

겉바속촉 예상됩니다..... 크으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