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티빙 한달무료 이용권 잊지말고 등록하세요!

by 나는파이 2021. 1. 23.
반응형

티빙 한달무료 이용권 사용한 적 없으시면 주목!

1월 21일~24일까지 쿠폰 등록하면

티빙 이용권 중 '베이직'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중인 거 아시나요?

 

 

 

 

 

저는 딱히 티비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보는 걸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요즘 다들 쓴다는 넷플릭스나 왓챠, 웨이브 같은

ott플랫폼을 따로 사용하지 않는데요~

 

요즘 집에서 무료하게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니 뭐라도 한번 볼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근데 때마침 요런 이벤트를 알게 돼서

올타쿠나 하고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금방 끝나니 잘 따라오세요~

 

일단 그전에 먼저!

사용할 휴대기기에 티빙어플이 깔려있고

로그인까지 되어있어야 하니

혹시 없으시다면 어서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해서 로그인해주세요~

 

 

다음은 카카오톡에서

티빙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플러스친구 추가하는 법 모르시는 분들은

이렇게 카톡 상단 돋보기 모양 클릭~

 

'티빙'을 검색한 다음

오른쪽 플러스친구 추가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추가된 티빙 홈으로 들어가서

소식탭 말고 옆에 '정보'탭 누르시면

발급가능쿠폰이 하나 있다고 떠요.

<티빙 베이직 첫 달 무료쿠폰>

다운로드해줍니다!

 

 

 

다음은 쿠폰번호 복사하기 클릭해서

코드를 복사해주시구요~

 

쿠폰번호 등록하기 클릭!

 

 

 

그럼 이렇게 자동으로 티빙어플로 이동됩니다.

빈칸에 복사한 번호 붙여넣기 하고 등록하기!

 

 

 

그러면 이렇게 결제수단을 입력페이지가 나옵니다.

 

무료이용권 사용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같은 이용권이 재결제 되기 때문에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해야만

쿠폰 등록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사용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신청을 해두면 재결제 되지 않으므로

걱정 마시고 결제수단 등록하면 됩니다.

 

초록색 네모칸 안의 내용 체크 한번 하시구요~

 

 

 

저는 22일인 어제 등록을 했기 때문에

다음 달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보면 다음 결제예정일이 22일인데요~

위에 초록박스에 명시되어있듯이

결제예정일 최소 24시간 이전에

해지신청을 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구요!

 

쿠폰 등록 후 16일 이후부터 해지신청이 가능하니

저는 안전빵으로 20일 이후인

2월 11일에 알람 맞춰뒀습니다.

 

까먹을 수도 있으니 꼭 따로 체크해두세요!

 

요즘 집에서 심심하신 분들

티빙 한 달 무료 이용권 등록해서

보고 싶었던 예능이나 영화, 드라마 보면서

집콕 힐링 하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