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스타벅스 한입에 쏙 고구마 말랭이 먹어봤는데요~

by 나는파이 2021. 3. 15.
반응형

스타벅스에 고구마말랭이 파는 거 아셨나요?

저는 스벅 십수년을 다녔는데도

작년에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커피, 케익 말고 다른 품목에는 별 관심이

없어 살펴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봐요ㅋㅋㅋ

 

 

 

암튼 갑자기 고말에 빠져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있는 친구가 완전 대박적인 거 찾았다며

강추해서 사 먹어본 스타벅스 고구마말랭이

한입에 쏙 고구마 후기입니다!

 

 

 

인기 많은 제품이라고 해서

사이렌오더로 재고 확인 먼저 했는데

집에서 가까운 매장 두 군데는 품절이라

운동삼아 옆동네 산책 가서 겟!

 

 

 

용량은 80g으로 아주 소박합니다.

칼로리는 265kcal

100% 국산 고구마로 제조되구요~

 

가격은 3800원인데 평소에 고말을 따로

사 먹지 않아서 이게 비싼 건지 뭔지

잘 몰랐는데 비싼 편이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이름값이니....?

 

 

 

영양정보도 한번 찍어보구요.

고구마니까 당연히 탄수화물~

그리고 달달하고 맛있을테니

당류도 있습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고구마 한입 간식!

 

제조원이 정심푸드인데 검색하다 보니

스벅 고말이 너무 맛있는데 비싸다며

이 회사에서 파는 다른 고구마말랭이들에

대한 정보들을 많이 공유하고 계시더라고요~

 

 

 

패키지 입구는 이렇게 지퍼백으로

마감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뭐든 지퍼백으로 되어있는 거 너무 좋음.

 

 

 

근데 뜯어서 들여다보고 마음이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친구에게 이미

양이 진~짜 적다고 들었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봤는데도

아니..? 이게 다라고...? 소리가 절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에 쏙 고구마 한 봉지 양이

이게 답니다.....

아니... 지퍼백 왜 달았어......

다시 닫을 일도 없어보이구만ㅋㅋㅋ

 

 

 

한 조각의 크기가 큼직한 건 큼직한데

작은 건 또 작고 다 다르구요.

말랑하고 촉촉 한 건 한 없이 말랑한데

또 제법 딱딱한 것들도 있어요.

 

물론 모든 고구마가 동일할 순 없으니

어쩔 수 없는 복불복이 있겠쥬? 

 

맛은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나쁘지 않았는데

마찬가지로 복불복이라 어떤 조각은

씁쓸한 맛이 나기도 했어요.

 

 

 

식감은 엄~청 쫀득쫀득합니다!

사진 보시면 저렇게 베어 물면

치아 자국 그대로 남는 느낌..

뭔지 아시죠?

 

저희 엄마아빠의 의견은 쫀득을 넘어서

질척거리고 치아에 다 달라붙어

입에 남아서 별로라고 하셨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턱이 안 좋아

단단한 것보단 씹기 편해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평가가 워낙 좋아서

많이 기대했는데 맛있고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계속 재구매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제품!

 

맛있는 고구마말랭이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