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 금요일엔 행운의 위켄드 참여하세요

by 나는파이 2020. 10. 13.
반응형

 

LG U+ 쓰시는 분들 행운의 위켄드 참여하고 계신가요? 저는 몇 달 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매주 까먹어서 실질적으로 참여해 본건 5~6번 정도밖에 안 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소소한 걸로 두 번 당첨! 자 아직 안 해보신 분들 계신다면 보시고 경품 당첨 기회 노려보자구요!

 

먼저 U+멤버스 어플로 들어가주시구요~ (U+고객센터 어플 아님)

 

 

 

금요일날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팝업창이 뜨는데 혹시 놓치셨다면 아래 사진 따라오세요~

 

 

 

 

 

오른쪽 상단 메뉴 부분 클릭~

 

 

 

 

 

Thank yoU+ 클릭~

 

 

 

 

 

행운의 위켄드 나왔습니다~ 클릭!

 

 

 

 

 

11월 1일까지 진행되니까 오늘 기준으로 아직 세 번의 기회가 남아있어요~ 꼭꼭 잊지 말고 참여하자구요. 저는 알람 맞춰놨습니다~ 제 기억력 더 이상 믿을 수 없어요^^

 

 

 

 

 

이번 달 엘지 유플러스 행운의 위켄드 경품 목록입니다. 청소기.... 치킨.... 나에겐 언제 올 거니.....

 

 

 

 

 

맨 밑으로 쭉 내려서 행운 확인하기 클릭! 룰렛돌리기 참여하러 갑니다~

 

 

 

 

 

돌려 돌려 돌림판~~~~

 

 

 

 

 

끼약! 저는 저번 주에 비타500 모바일 교환권에 당첨됐어요!

 

 

 

 

당첨된 경품은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저번 달에 당첨된 이랜드몰 쿠폰도 아직 있네요. 이랜드몰 안 쓰는 곳이라 까먹고 있었는데 없어지기 전에 뭐 살 거 있는지 둘러봐야겠어요~

 

 

사실 이런 경품 행사들 여기저기 많지만 몰라서 참여 못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우리는 알게 됐으니 열심히 참여해보자구요! 혹시 아나요 저 중에 내 청소기 있을지도....^^ 

 

매주 금요일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 쓰시는 분들 잊지 말고 행운의 위켄드 참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