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찰옥수수 콘치즈 후기 원조보다 나을까? 신상 아이스크림

by 나는파이 2020. 12. 28.
반응형

옥수수 모양을 그대로 본 딴

귀여운 생김새에

진한 옥수수향과 달달한 맛이

꽤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한

본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근데 이거 좋아한다고하면

할매입맛(?) 취급받기도 하죠.

흥. 을매나 맛있는디?ㅋㅋㅋ

 

 

 

요즘 인서타에 신상 과자나 디저트,

아이스크림류 올라오는 계정들

열심히 보면서 맛있어 보이는 거

픽! 하고 있는데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요 제품

신상맛으로 콘치즈가 나왔다고 해서

열심히 찾으러 다녔답니다.

 

 

 

집 근처 마트랑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매일같이 드나들면서 저 옆에

신상이 들어있기만을 기다려봤지만

계속 없음. 없음. 없음.

그렇게 3일을 실패하고 4일째 되던 날!

 

 

 

들어왔다!!!!!!!!! 신상!!!!!!!!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모양임.

쌓여있음!

짜릿하구먼ㅋㅋㅋㅋㅋㅋ

 

 

 

우리가족 모두가 좋아해서

항상 냉동실에 쟁여두는

기존 제품이랑 신상!

 

까는 김에 두 개같이 비교해서

찍어봤습니다.

 

 

 

신서유기랑 콜라보 한 건지 뭔지

암튼 만사형통 신묘한, 신서유기8

등이 패키지에 추가됐네요.

 

제일 위 사진에 보시다시피

기존 제품도 패키지가 바뀌었는데

저는 전에 사둔 제품이라 예전 패키지!

 

 

 

원재료 같은 거 꼼꼼하게 보시고

구입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한컷!

 

물론 저는 이런 거 안봅니다ㅋㅋㅋㅋ

그냥 빨리 먹어보고 싶을 뿐 XD

 

 

 

콘치즈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140ml에 165kcal

 

영양정보 살펴보실 분들을 위해 한컷!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그거슨 진리..

 

 

 

한쪽 뚜껑 살 뜯어보면 이렇게

초코도 보이고 옥수수 콕콕

박혀있는 것도 잘 보입니다!

 

콘치즈맛은 실제로 보면 딱

노란 체다치즈처럼 샛노란색.

근데 뜯을 때 치즈향이 확 올라오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내 최애!

옥수수알갱이 식감 나름 쫀득쫀득.

초코도 오독오독 씹히다가

녹으면서 아이스크림이랑

맛이 아주 조화로워져서 짱맛있음.

 

개인적으로 아슈크림맛이

좀 더 진했음 하는 바람이 있지만

아닙니다.. 단종만 시키지마세유..

 

 

 

사진엔 안 찍혔지만 콘치즈에도

옥수수알갱이 많이 들어있음!

 

그리고 인서타에서 처음 이 제품

봤을 때 뽀또맛이 난다고 했었는데

뽀또맛 하~~~나도 안 나요.

그냥 체다치즈맛!

 

그렇다고 치즈맛이 진하지도 않고

정말 한없이 연함ㅋㅋㅋㅋㅋ

한마디로 그냥 별 맛이 없어요...

 

 

 

진짜 너무 기대했는데

두 번 다신 안 사 먹을 맛^^

게다가 먹다 보니 느끼해서 그런지

빨리 질리더라구요.

 

기존 제품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신상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았나 봐요

여러모로 아쉬운 맛입니다.

 

저는 그냥 기존 찰옥수수나

더 열심히 사 먹어 주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후기이고

사람마다 입맛이 제각각이니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신상 호기심 많으신 분들은

장 보다가 보이면 하나 정도 사서

맛만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