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아에르 어드밴스트 마스크 kf94 우리집 정착템!

by 나는파이 2021. 1. 12.
반응형

가족들이 부리형 마스크를 선호해서

이것저것 써보다가 정착한 아에르마스크.

 

모든 제품 대란이었던 작년 상반기는

물론이고 하반기까지 일 년 내내

인기 폭주라 아침 9:45분만 되면

구입 성공하려고 폰 부여잡던 나날들

 

이젠 구입하기 수월해져서

전전긍긍하지 않고 필요한 만큼만

그때그때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무더웠던 여름에 kf80 라이트핏으로

아주 얇은 제품을 출시해줘서

너무너무 잘 썼는데 얇은 제품에

익숙해져서 겨울 들어 스탠다드핏 kf94를

착용하니까 호흡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kf94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30% 호흡이 더 편해진 신상

아에르 어드밴스드 제품이 나왔단 소식!

 

 

 

출시하자마자 운 좋게 바로

구입 성공해서 지금 열심히 쓰는 중인데

이번에 재구매하면서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기존 스탠다드핏이나 라이트핏이랑

완전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

금테를 둘렀네~ 고급진 느낌입니다.

 

워낙에 패키지 디자인과 색감 맛집이라

이 번 것도 기대했는데 실망시키지 않네요.

 

 

 

아에르 마스크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면

1매씩 개별 포장되어있고

홈쇼핑이나 기타 사이트에서는 2매씩

포장되어 있다는 점이 차이점이죠?

 

개별 포장지도 같은 디자인.

호흡이 편해진 프리미엄라인 마스크.

컬러는 다이아몬드 화이트네요~

 

 

 

라이트핏 kf94 블랙 출시 때부터

마스크 오른쪽에 브랜드 로고랑

왼쪽에 made in korea 각인이 생겼어요.

 

아, 사이즈는 일반 얼굴크기의

성인남녀라면 M사이즈 사면 되고

내가 한 얼굴 사이즈 한다! 하는 분들은

L사이즈 구입하면 됩니다!

 

 

 

 

 

 

당연히 식약처 허가받은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이구요~

 

기존 제품들과 어드밴스드의 또 다른 차이점

바로 마스크 안감이 바뀌었다는 것!

 

독일 피부과학 전문 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획득했다고 해요.

 

사실 뭐 잘 모르지만 좋다는거겠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이 스탠다드핏 그레이컬러

오른쪽이 어드밴스드 화이트인데요.

사진으로 봐도 안감 재질이 다른 게

느껴지시나요?

 

저는 피부가 초민감성 끝판왕인데

기존 제품 안감들도 딱히 피부에

자극되거나 뒤집어진 적 없이 잘 썼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바뀐 안감은 더욱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만져보면 완전 보들보들~~

 

 

 

두께 비교해보려고 했는데

사진으론 잘 표현이 안되네요~

 

기존 스탠다드핏과 어드밴스드 둘 다

기본적으로 4중 레이어 구조예요.

 

어차피 필터 기술 차이니까 두께가

뭐 차이 있겠나? 했는데 만져보니

기분 탓인지ㅋㅋㅋ 아주 미세하게

어드밴스드가 더 얇은 기분ㅋㅋㅋ

 

안감이 부드러워서인지 더 가볍게

휙휙 구부러지는 것 같아요.

라이트핏이 완전 얇고 종잇장 같다면

거기서 약간 더 두껍고 힘이 생긴 느낌!

 

 

 

마스크 크기가 기본적으로 같아서

귀 끈 길이 같은 건 크게 생각 안 했는데

제품마다 아주 약간씩 귀 끈 길이가

다른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교해봤는데 오, 약간 차이 남!

사진으로도 눈에 보일 정도죠?

별 차이 안나 보여도 착용했을 때

얼굴형에 따라 밀착도에 영향을 주다 보니

끈 길이에 예민하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호흡!

운동삼아 하루에 만보씩 걸으면서

두 가지 비교해서 착용해봤는데

확실히 호흡이 편해요!!!!

 

워후 진짜 너무 좋음.

저희 집은 이걸로 정착입니다.

어차피 지금 아에르 스마트스토어에

기존 스탠다드핏 제품이 다 없어지고

이 제품만 판매하더라구요~

 

KF94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호흡이 더 편해졌으니 

이 제품으로 사지 않을 이유가 없음!

 

정말 일 년 전까지만 해도 상상도 못 했던

일들이 일상이 되어버린 코시국.

아무쪼록 모두 건강합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