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팽현숙 옛날순대국 후기 홈쇼핑 내돈내산 두번째 주문

by 나는파이 2021. 1. 18.
반응형

얼마 전 '1호가 될순없어'에서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반찬가게 개업한

모습이 방송됐더라구요~

이미 열댓 번 사업이 망했다고 하던데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 암튼 멋집니다!

 

그전에 남양주에 운영 중인 순대국집이

맛집으로 입소문 나면서

팽현숙의 옛날순대국으로

상품화돼서 판매 중이기도 하죠?

 

 

 

저희 엄마가 워낙에 홈쇼핑매니아시라

작년 여름에 처음 구매해서 먹었었는데요,

사실 이런 반조리식품, 게다가 연예인이나

유명인 이름 걸고 나온 거 먹은 것 중에

만족했던데 열에 둘? 셋? 정도라

이 제품도 큰 기대 없이 먹었었는데

아니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엄마가 이번에 재구매하셨길래

리뷰 겸 후기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저희 집은 다들 엄청 만족하며 먹었고

재구매이기 때문에 22인분 구입했어요.

 

1인 가구나 가족이 많지 않은 경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적은양으로

구성된 제품 먼저 드셔보세용~

대체적으로 맛에 대한 후기가 좋은 걸로

알고 있는데 10명 중에 9명이 맛있다고 해도

입에 안 맞는 1명이 내가 될 수도.....^^

 

 

 

이런 팜플렛이 동봉되어 있으니

빠진 거 없는지랑 보관방법, 조리방법

한번 쭉- 살펴 봐줍니다!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22인분 구성은

 

순대국 돈골육수 700g짜리 11팩

옛날토종순대 280g짜리 5팩

국밥고기 200g짜리 3팩

양념고추가루/볶음들깨 50g 각 1개

 

 

 

요즘 날이 워낙 추워서 아주 꽝꽝

언 상태로 잘 도착했네요~

고추가루랑 볶음들깨는 냉장보관

나머지는 다 냉동 보관하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구성품 리스트 보면 알겠지만

사골육수는 22인분인데

국밥고기는 단 3팩! 순대는 단 5팩!

밖!에! 오지 않는다는 사실^^^

 

작년 첫 구매 때 진짜 얼마나 황당했는지...

그람수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게 한팩에

양이 많은 것도 아니거든요.

 

 

 

 

 

솔직히 한번 먹을 때 저 순대 한팩 다 넣어야

아~ 이게 순대국밥이구나 수준인디...

진짜 고기랑 순대양 너무너무너무 적어요.

 

그래서 저희 집은 나중에 육수만 남아서

그냥 따로 옛날순대랑 사 와서 넣어먹었어요.

 

 

 

엄선된 국내산 돼지 사골을 장시간

정성껏 우려내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라는데

요거요거 진짜 물건입니다!

육수 진짜 맛있어요~!

 

 

 

조리방법은 일단 순대를 전자렌지나

중탕으로 먼저 해동해주시구요~

육수를 먼저 팔팔 끓여준 뒤

고기를 넣고 5분 더 끓입니다.

그리고 해동해둔 순대를 넣어주면 끝!

 

 

 

저녁으로 먹을 두팩 조리해봅니다!

냉동상태의 육수를 끓여주고~

 

 

 

순대도 중탕으로 해동해줬어요.

여기서 또 순대 찬양 한번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순대 너무 맛있어요!!!!!

 

물론 이건 순대국이니까 육수만큼

순대가 맛있어야 정상인 게 맞긴 하지만

아 기대 이상으로 맛있는 순대!

고기 잡내 안 나고 탱글탱글하고 좋아요.

 

 

 

고기도 퍽퍽한 고기 아니라서 찾아보니

돼지머릿고기, 염통, 볼살 등이라고 합니다.

 

 

 

순대는 같이 넣고 끓이면 속이 다 터져서

국물 엉망진창 되니까 그냥 드시기 직전에

살짝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일단 이런 국밥 먹을 때 또 절대 빠질 수 없는

파랑 땡초 송송 썰어 넣어주고요~

 

같이 온 볶음들깨랑 양념고추가루 팍팍 뿌리기

 

 

 

그리고 온라인 상품페이지에서 본 건데

다진양념을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다진양념 레시피>

간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다진마늘 1큰술

새우젓 1큰술

다진생강 1큰술

 

저도 다음번에 먹을 땐 다진양념 넣어봐야겠네요.

 

암튼 국물부터 진하게 우려낸 게 느껴지구요,

밍밍하다거나 잡내도 없고 간도 딱 좋고

순대랑 고기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아서

저희 가족은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이것저것 요리하기 귀찮을 때

또 요즘처럼 추운 날 간편하게 끓여서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으니

엄마도 편해서 좋고~ 우리도 좋고~

저는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추천에 한 표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