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멸균우유 보관하는 방법 / 팩우유 보관하기 꿀팁

by 나는파이 2021. 4. 15.
반응형

멸균우유 깔끔하게 보관하는 법


 

 

어릴때부터 늘 먹어왔던 우유고

우유맛이 뭐 거기서 거기지 하면서

별 다른 생각없었는데요

 

2년전부터 라떼에 빠지면서

보통 카페들이나 라떼맛집들이

매일우유를 많이 쓴다는걸 보고

매일우유를 주로 사먹고 있었어요

혹은 제 입맛에 제일 고소하게 느껴지는

부산우유 정도?

 

근데 어디서 서울우유 멸균우유가

엄청 고소하고 맛있다는 글을 보고

한번 사봤다가 완전 신세계!!!!!

 

제 우유인생에 광명찾음

흰우유가 이렇게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을 수가 있다는걸

처음 느껴봤어요ㅋㅋㅋㅋㅋ

 

근데 한가지 문제는 보관!

 

 

바로 이제품인데요

1000ml 짜리고

패키지가 이렇게 팩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한번 오픈하면

다시 보관하기가 제법 곤란함

 

 

 

개봉방법이 나와있는데

저렇게 자르면

진짜 답도 없어요.....

왜 저렇게 가르쳐 주는거야......

 

 

 

그래서 일단 최대한 공기에

많이 노출되지 않게 하기위해

입구쪽만 최소한으로 잘라줍니다!

그냥 이렇게 자르시길 추천드려요

 

원래는 저렇게 자른 후에

별다른 방법이 없으니 그냥 다시

아래로 살짝 내려서 보관했었는데

아무래도 냉장고는 하루에서 수십번씩

열고 닫고 하다보니

좀 신경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 단톡방에

뭔 방법 없겠냐고 한번 올렸었는데

친구하나가

 

"납작하니까 실핀으로 꽂아버리면 안됨?"

 

하는 말에 바~로 냅다 꽂아봤어요

 

 

 

야.. 천잰데?ㅋㅋㅋㅋㅋㅋㅋ

양쪽으로 다 쪽아주면 훨씬 잘

밀봉될 것 같은데 귀찮으니까

하나만 꽂음.....

 

혹시 팩우유 오픈 후

보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신다면

이 방법 한번 이용해보세요

전 넘나 만족스럽습니다ㅋㅋㅋㅋ

 

멸균우유가 엄청 밍밍하고

맛없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완전 생크림 넣은 것처럼

진하고 부드러워서

서울우유 멸균우유도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