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하림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 IFF 맛있게 먹는 방법과 단점

by 나는파이 2021. 5. 4.
반응형

-하림 자연실록 큐브 닭가슴살 후기-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비루한 몸뚱이 재정비 들어가고자

또다시 저녁은 가볍게 샐러드와

닭가슴살로 식단관리 시작했는데요~

 

 

 

딱히 한 군데 정해놓고 먹진 않고

그때그때 맛있다고 추천받는 걸로

사 먹어보면서 맛있는 거 찾는 중에

이번에 사본 요 제품!

 

 

 

하림 자연실록 닭가슴살입니다!

공홈에서 주기적으로 할인한다고 해서

날짜 기다렸다가 이것저것 사면서

세 봉지 사봤어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

 

 

 

한 봉지에 500g짜리였구요

이때 사진 찍으면서도

미쳐 발견하지 못한 점...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ㅋㅋㅋㅋ

 

 

 

이때까지 닭가슴살 먹을 때

일회분으로 소분된 제품들

용량이 100~150g이라서

그 정도로 맞춰 먹으려고 했는데

 

이런 제품은 500g이라 한번 개봉하면

보관하기가 용이해야 하는데

이렇게 지퍼백 처리돼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급속 동결로 세포 원형을 유지한

신선한 닭고기를 -35도씨 이하로

40분간 급속 냉동해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는 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동물복지 IF 큐브 닭가슴살 조리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안내되어 있어요.

 

예열한 프라이팬에서

약불로 7~8분 조리하는 방법과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3분 조리 후 뒤집어서 5분 추가 조리하는 법

총 8분 조리하라는 말이죠?

 

하지만 이렇게 하면 낭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서 이따 보시구요~

 

 

 

오픈해보기!

그리고 저는 너무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품 상세 설명을 분명 읽은 것 같은데

아니... 이거 왜 생닭이죠?

이때까지 그 많은 제품들 먹어봤지만

다 조리된 제품이었던지라

당연히 이것도 조리된 건 줄 알았어요

 

근데 생닭이라는 점!

구입하실 때 꼭 알고사세요~

상품 후기 읽다 보니 저 같은 사람 많더라구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 거라

예열시킨 후 살을 넣어줍니다!

대충 눈대중으로 100gㅋㅋㅋㅋ

 

참고로 갈릭맛이랑 청양고추맛도 있는데

저는 샐러드 드레싱을

아주 듬뿍 뿌리는 스타일이라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로 구입했어요.

 

 

 

넣고 7분 돌린 후 모습

거의 절반은 안 익었어요~

 

설명서에 있는 대로 총 8분 돌리면

거의 생고기 먹는 거 아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뒤집어 주고 다시 7분 돌렸습니다

 

여기서 참고로 같은 날 제 친구가

저보다 먼저 요걸 조리해서 먹었는데

앞 10분 뒤 10분 돌렸더니

너무 익어서 퍽퍽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7분 + 7분으로 돌렸어요.

 

 

 

겉은 노릇노릇하고

속은 아주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고기만 먼저 먹어봤는데

기본적으로 살짝 간이 되어있는지

약간의 짭짤함과 파슬리향이 좋았고

 

시중에서 사 먹는 오븐에 구운 치킨들 있죵?

그런 오리지널들이랑 견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유명해졌다고 하던데

왜 유명해졌는지 바로 이해ㅋㅋㅋㅋ

 

 

 

저는 샐러드용 허니머스터드에

건블루베리랑 파마산 치즈 뿌려서

닭가슴살 샐러드 뚝딱 완성!

 

 

 

진짜 맛있는 닭가슴살이라

맛으로는 추천하고 싶긴 한데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역시 이게 비조리식품이다 보니

조리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점!

 

예열시간이랑 이것저것 하면

거의 20분은 잡아먹네요ㅠㅠ

 

다른 조리제품들 먹을 때는

그냥 전자렌지 돌리거나

따뜻한 물에 담가서

데우기만 하면 끝이라 몇 분 안 걸렸는데

생각보다 번거로웠어요.

 

암튼 비조리식품이라는 것과

조리시간이 꽤나 소요된다는 점만

미리 알고 구입하신다면

맛에서는 실망 없을 것 같은

하림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