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카누 민트초코라떼 강경민초파의 후기

by 나는파이 2020. 11. 18.
반응형

호불호의 끝판왕으로

평가받으며 민트초코에 대해

호 vs 불호로

여기저기서 논란이 많죠?

물론 장난스러운 논란이지만요!

 

저는 민트초코에 극호이며

베스킨에서 하프갤런사이즈에

민트초코칩만 가득 채워먹기도

하는 강경민초파랍니다!

 

 

 

이런 민초파 두 눈이 번쩍 뜨인

카누의 신상 소식!

이번에 카누에서 신상품으로

민트초코라떼와 돌체라떼가

출시됐어요!

 

민트초코라떼를 출시하다니...

역시 카누.... 일 잘한다...

시류를 읽을 줄 아는구먼

 

출시 발표된 날부터 기대하다가

다음날 장 보러 갔다가 있길래

당장 겟해왔습니다

게을러서 포스팅은 이제야... :(

 

 

 

시중에 많은 민트초코제품들이 있고

보이는 족족 사 먹어 봤지만

맛있다!라고 생각 제품이

베스킨 민트초코칩 말고는

없었기 때문에 이것도 맛있을지

없을지 모르니 작은 사이즈

8개짜리로 먼저 사봤어요~

 

 

 

카누 민트초코라떼 칼로리는

개당 17.3g에 80kcal

 

커피 4.62%

무지방농축우유 5.46%

코코아분말 1.1%

페퍼민트추출분말 0.03%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는 민트맛이 센게 좋긴 한데

뭔가 함유량이 적어 보여요!

 

 

 

영양정보도 확인해보구요~

제품 특징들도 한번 살펴봅시다!

 

뭐 많이들 드시겠지만

카누 커피 맛있는 거야

이미 알고 있는 거고~

 

저는 기존 라떼 제품들인

티라미수라떼와 바닐라라떼도

 나쁘지 않게 먹었던지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스틱 한포에 물 100ml 들어가요

근데 저는 우유에 타 먹는 게

훨씬 맛있어서 우유를 좀 더

선호하긴 합니다~

 

너무 무겁게 먹기 싫을 땐

뜨거운 물 반으로 녹인후에

나머지를 우유로 채워요

 

 

 

8포 들어있구요~

요거 패키지 색상 너무 이뻐요!

사진으로 볼 때도 이쁘더니

실제로도 완전 이쁜 민트색이라

민트덕후 대대대만족ㅋㅋㅋㅋ

 

돌체라떼는 핑크색 패키지던데

제가 살 때 품절이라 못 샀어요

그것도 색감 이쁘더라구요~

 

 

 

통통한 민트초코라떼 스틱!

따뜻하게도 아이스로도

모두 가능한데 저는 얼죽아라서

아이스로 먼저 도전합니다~

 

 

 

털어보니 커피, 코코아분말,

우유분말들이 보입니다~

민트분말도 섞여 있겠죠?

 

 

 

뜨거운 물 조금만 부어서

분말들을 잘 녹여줍니다~

 

 

 

민트향이 살살 올라옵니다

하지만 민트덕후에겐 미세한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질 급해서

커피 다 녹이기도 전에

얼음 넣어버림!

인지 못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좀 심하네요?

하여튼 빨리빨리의 민족ㅋㅋㅋㅋ

 

 

 

카누 민트초코라떼 마셔본

민트덕후의 별점은 바로

★☆

 

와우, 이거 넘나 괜찮은데요?

민트초코 좋아하는 제 입장에선

사실 좀 더 민트향과 맛이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근데 진하기는 물 양으로 조절할 수

있으니 취향 것 조절하면 될 것 같고

일단 민트랑 초코랑 커피가

아주 조화롭습니다ㅋㅋㅋㅋ

 

어느 맛 하나가 팍 튀지 않아서

민트를 극불호 하시는 분들만

아니라면 커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을 수준이에요!

 

카누 열일했네요

박수함성 드림 :D

 

날씨 추워지면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큰 사이즈 구입 예정!

민트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해요 :)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