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김해카페 크로플 맛집 메토커피 브라운치즈가 솔솔~

by 나는파이 2020. 11. 20.
반응형

김해카페 메토커피(METO COFFEE)

 

 

크로플이 핫해진지는 꽤 됐지만

저는 와플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요즘 브라운치즈 올라간 크로플이

단짠단짠이라 그렇~게 맛있대서

가까운 곳으로 검색했다가

옆동네에 제가 딱 찾던 비주얼의

크로플이 있길래 다녀와봤어요.

 

 

 

요즘 지역마다 '~리단길'

없으면 섭하죠?

핫한 식당이나 카페가 주로

모여있는 상권이나 거리에 붙는 

명칭인데 김해에도 봉황동에

'봉리단길'이 있거든요

 

 

 

김해카페 메토커피도

봉리단길에 위치하고 있고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걷다 보면

이렇게 눈길을 확 사로잡는

예쁜 카페가 나와요.

 

 

 

메토커피 영업시간은

12시부터 9시까지이고

라스트 오더는 8시 반!

 

매주 '수요일' 휴무라고 하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메토커피 메뉴들

 

저는 친구랑 둘이 가서

아메리카노 두 잔 시켰는데

원두가 리볼브랑 다크 두 가지라

각각 한잔씩 주문했구요~

 

 

 

우리의 목표!!

브라운 치즈 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추가했어요.

 

크로플 위에

메이플시럽이랑

바닐라 아이스크림

브라운 치즈가 올라갑니다.

 

 

 

옆에 쇼케이스에

코코넛 휘낭시에와

초코, 레몬 마들렌도 있음!

 

 

 

창가에 자리 잡고 앉아서

내부 한번 둘러보기~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반대편에 또 공간이 있었는데

움직이기 귀찮아서 따로

가보진 않고 그냥 자리에서

줌 땡겨서 사진만 찍어봄.

 

저도 이제 늙었나 봐요.....

예전 같았음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을 텐데ㅋㅋㅋㅋㅋㅋ

 

 

 

제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카운터랑 조리공간

 

이 사진 보면서 발견했는데

마들렌 쇼케이스 밑에

쇼케이스가 또 있었네요?

저거 바스크치즈케익인가?

 

 

 

 

 

오 몰랐음....

치즈케익 덕후라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쨘! 메토커피에 온 목적

브라운 치즈 크로플

어휴.. 벌써 맛있겠다 야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도

살짝 올라가있구요~

 

가져다주시면서

드시다가 아이스크림 모자라면

말해달라고 하셨어요!

모자라면 더 주시나 봐요~

오 이런 서비스는 최고쥬

 

저흰 배부른 상태로 갔던지라

모자라지 않고 충분했어요.

 

 

 

저희 팀 이후로 오시는 분들

주문하는 거 보니

정말 다들 브라운 치즈 크로플

주문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쉴 새 없이 크로플 만드심ㅋ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쓰시네요~

하겐다즈 최고

 

 

 

일단 뭐 조합이 조합이니만큼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생각했던 그 맛이었어요!

맛있는 맛ㅋㅋㅋㅋㅋㅋ

 

제가 와플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가

그 빵의 퍽퍽함? 때문인데

일단 크로플은 크로와상 생지라

부드럽고 바삭함이 느껴져서 좋았고

달달한 메이플시럽이랑 아이스크림에

짭쪼롬한 브라운 치즈가

아주 조화롭습니다!

 

 

 

아메리카노랑 궁합 아주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안 좋아해서 리볼브보다 다크가

더 맛있었어요~ 순삭!

 

사실 저렇게 브라운 치즈 잔뜩

올라가는 크로플이 부산에는

엄청 많은데 아직 김해는

메토커피말고 딱히 없더라구요~

 

점심을 진짜 목 끝까지 차오르게

먹고 간지라 두세 조각 남겼었는데

갑자기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암튼 김해카페 메토커피

크로플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