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카누 돌체라떼 후기 연유맛 잘 표현했을까?

by 나는파이 2020. 11. 23.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카누 민트초코라떼 후기에 이어

돌체라떼 후기입니다.

온라인에서 반응들 찾아보니

확실히 호불호가 강한 민초보다

요제품 평이 더 좋더라구요~

 

 

 

저도 평소에 연유커피를

아주 좋아하는지라

이번 신상 소식보고

엄청 반가웠는데요~

 

연유커피의 그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을 얼마나 잘

구현해냈을지 기대가 됩니다!

 

 

 

맥심 카누 돌체라떼 칼로리는

80kcal이고 한포 17.3g이에요.

 

커피 5.49%

무지방농축우유 1.9%

연유파우더 0.8%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무래도 연유가 핵심이쥬?

 

 

 

포근한 느낌의 핑크색 패키지라

앞서 포스팅한 민트 패키지와

나란히 세워두니 이쁘더라구요~

괜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고

그르네ㅋㅋㅋㅋㅋㅋㅋ

 

핫 / 아이스 모두 가능하고

물은 늘 그렇듯 100ml 넣어주세요!

 

 

 

본격적으로 마셔봅니다~

커피랑 우유, 연유 파우더들이

아주 뽀얗네요~

 

아이스를 선호하지만

요건 따뜻하게 먼저 먹어보고

싶어서 핫으로 고고합니다!

 

 

 

잘 저어주면 이렇게

부드러운 라떼크리머가

샥 올라오는데 아주 좋아요~

달달구리한 향도

솔솔 올라옵니다!

 

 

한잔 마셔본 제 후기는요

 

"연유 맛은 좀 아쉽지만

간편하게 돌체라떼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다"

 

요정도 되겠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랑 평을 보고

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지

생각보다 맛을 잘

구현해냈다기 보다는 그냥

'달달하고 맛있는 커피'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리고 아주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이긴 하지만 이제품은

아이스보단 핫으로 먹었을 때가

더 맛있었어요!

 

 

 

 사진 찍은 후로 아이스로도

먹어봤는데 아이스로 먹으니

가루우유 맛 아시죠?

어릴 때 자판기에서 뽑아먹던 우유!

그 우유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저는 자판기우유를 좋아하지만

뭔가 커피랑 섞어먹는 느낌이라

좀 별로였어요! 근데 핫으로 먹을 땐

크게 거슬릴 정도로 느껴지지 않아서

저는 앞으로 핫으로 먹을 예정!

 

앞서 포스팅한 민트초코라떼는

핫으로도 먹어본 결과

아이스가 더 맛있었다는 후문~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졌네요

다들 몸 따뜻하게 하시고

달달구리도 마시면서

소소하게나마 힐링하자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