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아에르 넥밴드 리뷰, 마스크 스트랩으로 삶의 질 상승

by 나는파이 2020. 12. 2.
반응형

코시국이 시작된 이후로

가격대는 좀 있지만 품질 좋은

마스크라고 입소문이 난 아에르에서

이번에 신상 출시와 함께

마스크 스트랩을 출시했어요.

 

다시 점점 상황이 안 좋아지고 있고

집에 쟁여둔 여유분도 많이 줄어서

마스크 더 사두려고 들어갔다가

보게 돼서 구입해봤답니다!

 

 

 

마스크 목걸이를 안 썼을 때는

몰랐는데 한번 써보고 

그 편안함에 익숙해지니까

이제 없이는 못살겠어요~

 

벗어서 가방에 넣기도 찝찝하고

테이블 같은 곳 위에 올려두기도

그렇고 여러모로 불편했거든요.

 

제가 여름부터 잘 써온 제품은

노란색이라 때가 꼬질해지기도 했고

이제 겨울이라 마슥흐도 주로

검은색으로 쓰다 보니

어두운 줄로 바꾸고 싶었는데

겸사겸사 잘됐다 싶더라구요.

 

 

 

색상은 총 7가지로 출시됐어요.

 

에메랄드 민트

자카란다 퍼플

뮬리 핑크

딥 네이비

다크 그린

스톤 그레이

어센틱 블랙

 

 

 

저는 가족들에게

각자 하나씩 고르라고 해서

위 사진처럼 네 가지 구입했어요!

 

자카란다 퍼플

스톤 그레이

어센틱 블랙

딥 네이비

 

 

 

풀네임은

아에르 마스크 넥밴드

 

참고로 공식스토어에서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지 않고

마스크 구입할 때 추가 옵션으로만

선택할 수 있어요.

 

Q&A 보면 따로 판매해달라고

문의글이 굉장히 많고,

답변 달리는 거 보면

회사도 나름대로 이유가 있어서

아직 단독 판매는 안 한다던데

앞으로 어떻게 될는지요...

 

 

 

까서 줄세우기~

색깔은 다 맘에 듭니다!

 

어두운 세 가지 색깔은

딱 생각했던 그대로고

연보라색이 어떻게 나왔을지

기대 많이 했는데

 

오오!! 너무 예쁜 연보라예요!

근데 이건 우리 엄마픽ㅋㅋㅋㅋ

제껀 회색이랍니다.

 

 

 

앞뒤로 잘 고정돼있어요.

박스도 단단했고 내부도

허접하지 않게 패키징 돼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아에르 넥밴드 총길이는

55cm이고 중량은 5.2g

 

길이는 너무 길어서

걸리적거리지도

너무 짧아서 불편하지도 않고

저는 딱 맘에 듭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한 이유 중의

하나가 재질인데 전체가 다

실리콘이라 고리부분에 금속이

없어서 겨울에 살이 닿아도

차갑지 않아 좋을 것 같아요!

 

 

 

하나씩 근접샷!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실리콘 재질이라 자잘하게

먼지 같은 게 잘 붙더라구요

이건 미쳐 생각 못했구먼...?

 

그리고 마감이 막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은 아니에요.

요즘 워낙 예쁜 스트랩이 많아서

그런 취향이시면 안 맞을 듯.

 

 

 

그리고 생각과 달랐던 부분.

이 제품 자체가 설명이

잘 나와있는 상세페이지가 없어서

사실 저도 대충 보고 산거라

받아보고 엥? 했던 부분인데요~

 

끈을 걸 때 저 가운데 부분을

벌려서 사용하는 거더라고요~

근데 전체적인 끈 자체는

쭉쭉 당겼을 때 탄성이 좋은데

 

저 고리부분은 막 짱짱하고

탱탱하지 않아서 이거 계속

벌리고 벌리고 하다 보면

나중에 그냥 벌어져있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

 

뭐 물론 쉽게 빠지진 않겠쥬~

 

 

 

블랙에 블랙 걸어보기~

 

저는 기존에 쓰던 스트랩도

고리사이즈가 커서

이런 두꺼운 칼국수끈을 거는데

불편함이 없었거든요.

 

근데 일반적으로 많이 달려있는

그 아주 작은 사이즈의 고리는

이런 칼국수끈 걸기엔 사이즈가

안 맞아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요건 자사 제품이라

이렇게 고리부분 크기 넉넉하게

나와서 편한 것 같아요.

굵은끈도 오케이!

 

 

 

저에겐 정말 애증 그 자체인

이 블로그 극초반에 포스팅했었던

핑크색일회용마스크에ㅋㅋㅋㅋ

연보라색 넥밴드 한번 달아봤어요.

산뜻하고 좋쿠만~

봄에 끼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집콕 상태라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서 직장인인 동생에게

착용감 물어봤는데요.

 

스트랩 하고 있으면 밥 먹을 때

목 뒤로 휙 넘겨놓잖아요?

근데 이게 실리콘 재질이라

휙휙 안 넘어가서 좀 귀찮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만 아니면 가볍고 깔끔해서

전반적으로 만족한다고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아에르 넥밴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