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배홍동 비빔면 생각보다 별로인 후기. 골뱅이비빔면

by 나는파이 2021. 5. 31.
반응형

농심 배홍동 비빔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제 체감상 작년이 역대급으로

비빔면, 쫄면류 전쟁이었던 것 같은데

올해도 슬슬 시작되겠죠?

 

원래 비빔면류 신상은

바로바로 사 먹어보는 집인데

요 제품은 몇 달 전에 홈플에서 장 보다가

처음 봤을 때 패키지도 그렇고

'새콤한 동치미'라는 말 때문에

별로 땡기지가 않더라구요ㅋㅋㅋㅋ

(새콤한 거 싫어하는 편)

 

 

근데 티비보다가 광고모델이 유재석이길래

오.. 한번 먹어볼까? 하고 있는데

마침 엄마가 궁금해서 사오셨다길래

냅다 먹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

 

약간 광고모델의 중요성을 느낌

너와 나의 신뢰.....

 

 

아 사진을 띄엄띄엄 찍었나...

정보가 없네ㅋㅋㅋㅋㅋ

 

농심 배홍동 비빔면은

137g에 585kcal 입니다!

 

구성물은 홍고추 숙성비빔장과

고소한 참깨토핑 그리고 면

 

지금 사진 올린 거 보면서 처음 봤는데

더 고소해지는 조리팁이 있네요.

 

참깨토핑을 봉지채로 으깨주면

된다고 합니다!

하.. 뭐든 꼼꼼하게 읽는 습관을...

 

 

면은 딱 봤을 때 얇은 느낌?

약간 팔도비빔면 면 느낌이었어요.

 

 

물 600ml에 3분간 끓여주고

냉수샤워~~~

 

 

뭔가 아쉬웠던 점은

비빔장에 저렇게 뜯어주세요 표시가 있는데

기왕이면 이지컷 칼집 좀 내줬으면...

잘 안 뜯기더라구요ㅜㅜ

 

진짜 별거 아닌 사소한 것 같은데

이게 이지컷 처리되어있으면

훨씬 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소스 잘 비벼주고 완성!

이때 뭐 때문이었는지 엄청 지치고

귀찮았던 상태라 오이 채 썰기도 싫고

상추 꺼내기도 싫고 해서

그냥 대충 먹자~ 했던 기억이...

그래서 뭔가 휑~한 느낌이네요.

 

근데 한입 딱 맛보자마자

바~로

 

아 뭐라도 넣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면에는 삼겹살이 국룰이긴 하지만

귀찮았으므로 대충 눈에 보이는

골뱅이 넣어서 먹기로~

 

 

대충 그냥 가위로 슉슉 잘라 넣어서

비주얼이 아름답지 못해

확대컷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뱅이는 사랑입니다.

 

 

결국 골뱅이 비빔면 됨!

왜냐하면

맛이...... 별로였기 때문입니다^^

 

후기들 보고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 건 알았는데

오.. 저는 완전 불호!!

주관적인 입맛과 평가이구요

 

저희 집은 평소에 간을 좀 세게 먹는 집이라

일단 제 기준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

그래서 그런지 맛이 싱거움!

그리고 진비빔면이나 팔도비빔면이랑

비교했을 때 확실히 좀 새콤한 맛이 있어요.

단맛도 제법 나는 편이구요.

 

기존의 다른 비빔면들보다

뛰어나게 맛있지도 특색 있지도 않아서

저는 그냥 계속 진비빔면이나

진짜쫄면 먹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많이 아쉬웠던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