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살자

곰곰 크로와상 생지 맛있게 먹는 법 / 미니 버터 크루아상 더블팩

by 나는파이 2021. 6. 7.
반응형

-곰곰 미니 버터 크로와상 생지

맛있게 먹는 법- 

 

 

작년 코시국의 시작과 함께

집콕라이프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자연스럽게 홈베이킹이나 홈카페 등

뭔가를 직접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그중에서도 단연 핫하게 떠오른 게 바로

냉동생지들인데요~

 

1가정 1에어프라이어라는 말이 있듯이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갓 구워져 나온 따끈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다는게 아주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기본 중의 기본인

크로와상!

 

냉동 크로와상 생지들을 알아보다가

쿠빵 곰곰 생지들이

인기가 많길래 검색해봤더니

평이 아주 좋더라구요?

 

일단 접근성이 좋으니 바~로

로껫배송으로 구입 완료.

 

 

 

생지 크기는 보통 빵집에서 보이는

일반 사이즈랑 제가 구입한 미니 사이즈

두 가지가 있어서 저는 미니로 겟!

 

미니 사이즈이기도 하고

가족들이 모두 요런 거 좋아해서

금방 먹을 것 같아서 30개짜리

더블팩으로 샀어요.

 

 

 

개당 30g짜리 30개

총 900g이고

칼로리는 3140kcal

 

1개당 105 칼로리네요.

 

 

곰곰 미니 버터 크루아상 더블팩

칼로리, 영양정보 필요하신 분

한번 살펴보시구요~

 

 

 

일단 전체적으로 사이즈 자체가 엄청 커요

냉동실에서 한자리 차지하심^^

 

꺼내보면 한층에 15개씩 두층이구요

생지들이 들러붙지 않게

하나씩 칸막이 처리되어있어서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이 부분 진짜 백점

 

 

 

사진 찍을 땐 별생각 없이

이거 하나는 모양이 왜케 망가졌지?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그냥 뒤집힌 거였어요ㅋㅋㅋㅋ

 

 

 

생지 사이즈는 측정 어플로

세로 8cm인데 자로 재보니

10cm 나오더라구요.

 

이름 그대로 엄청 미니미니합니다.

 

 

 

곰곰 생지의 장점 하나를 더 뽑자면

별도의 해동 시간이 필요 없다는 점!

냉동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기로!

 

조리방법에 보면 180도에서 13분

+,- 2분 돌리라고 되어있네요.

 

 

 

15분으로 맞춰놨는데

익어갈수록 냄새가 냄새가~~~

거실에 있다가 홀린 듯이

에어프라이어 앞으로 걸어가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 냄새 미쳤어요!

버터 함량이 높은 편인데

진짜 빵 굽히는 냄새 예술~

 

 

 

대충 보니 색이 이미 아주 좋길래

12분쯤에 꺼낸 것 같아요.

뜨거움 주의!

 

 

와우~

진짜 미쳤음.

결 살아있는 거 보이시죠?

 

 

 

찢어먹어 보기

속도 결 잘 살아있고~

갓 구운 겉바속촉 빵이 맛없을리가?

 

근데 진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퀄리티였어요.

입맛 까다로운 저희 엄마도

너무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심!

 

아침이라 메이플시럽만 살짝 뿌려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요건 사실 크로플 해 먹으려고 산거라

맛만 보자~ 해서 두 개만 구운 건데

바로 더 구울 뻔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플 해먹은 후기도 곧 가져오겠습니다!

 

암튼 맛있는 크로와상 냉동생지

찾고 계신다면 곰곰 크루아상 생지

한번 드셔 보세요!

 

물론 더 비싸고 좋은 버터 쓰는

고급 생지들도 있지만

요거 가성비 아주 훌륭한 것 같네요!

저는 완전 만족. 추천입니다 :)

반응형